제주의 바람과 건강한 황토가 키우는 명품 감귤농장


사랑꽃 농장은 퇴비로 황토토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황토에서 재배되는 귤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사랑꽃 농장의 노력의 결실입니다~



감귤농사의 달인 시부모님! 튼실하고 예쁜 한라봉 수확중!


아버님.어머님 이세요...^^ 명절용 큰 사이즈 한라봉을 1차적으로 수확하고 작은사이즈 한라봉들은 나무에 데롱데롱 매달아 놓고 지금 이렇게 따고 있답니다. 올해는 한라봉이 전체적으로 예쁘게 색감을 잘 입지 않았어요..



제주도 특산물로 지정받은 명품감귤 '불로초', '황제'구경하세요!


우리집 사랑꽃감귤농장에서는 “황제”“불로초”라는 명품감귤을 생산하여 중문농협으로 명품감귤을 출하를 하는 제주도 직영농장입니다.



농촌진흥청 인증 "탑프루트" 감귤부문 수상했어요!


2007년 아버님께서 농촌진흥청 감귤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평생 감귤 농사만 해오신 아버님이 인정받으셔서 정말 기쁜 순간이었습니다. 탑프루트 상표는 고품질과실에만 주어지는 농촌진흥청 브랜드상표이며 일 반농가에서는 개인적으로 도용할 수 없는 상표입니다



최고당도 16브릭스 기록! 흉내낼 수 없는 꿀맛 같은 감귤 한번 맛보세요~


일반적인 조생감귤인 경우 8~10브릭만 나와도 일반시중에서도 맛있다고 하는데 사랑꽃 감귤은 최저 13브릭스, 최고 16브릭스 까지 나왔어요~꿀맛 같은 사랑꽃 감귤~자랑해도 되겠죠?



한 번 더! 감귤의 당도와 맛을 더욱 높힌 타이벡 귤!


나무의 생육을 조절하는 타이벡 농법으로 과실을 당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특히 타이벡 극조생 감귤은 조생감귤보다 한달이나 빨리 맛볼 수 있는 이른 귤로 새콤달콤함이 진한 것이 특징입니다.



향기가 천리까지 가는 천혜향! 하우스 안 주렁주렁 달렸어요!


천혜향이라고도 불리우는 천리향은 극조생감귤, 노지조생감귤,하우스한라봉 다음으로 제일 늦은 3월부터 드실 수 있습니다. 향만큼이나 달고 과즙 또한 진합니다. 가정에서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는 사랑꽃 농원입니다.



귀엽고 먹기 좋은 꼬마 한라봉이 올망졸망!


10kg에 정성과 사랑을 꽉 담아 보내드립니다. 크기가 작은 꼬마 한라봉은 크기와는 다르게 달고 맛있습니다.^^ 사랑꽃 농장은 10kg을 가득채워 받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제후숙없이! 나무상자에서 자연숙성으로 더욱 맛있게!


수확한 감귤은 나무상자에 정성스럽게 담아 자연적인 통풍을 이용한 저온에서 15일 동안 저장하여 두었다가 선과작업을 거쳐 달고 맛있는 명품 감귤로 탄생하게 됩니다~



신선하고 맛좋은 아이들만 골라! 하우스 감귤의 선별작업입니다!


감귤의 선별작업은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이루어집니다. 선별과정은 사람의 손을 이용하여 직접 이루어지며 이러한 과정들을 거친 후에야 사랑꽃 농장에서 자랑하는 명품 감귤 제품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