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명가의 자부심! 재배부터 가공까지 농부가 직접 만듭니다.


3대를 가업으로 이어오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의 성분을 최대한 보존시켜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신홍삼에게 있어서 홍삼은 상품이전에 영신홍삼의 자존심이고 얼굴이며 자식과도 같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영신홍삼의 철칙! 사람을 남기는 장사! 믿음을 남기는 장사!


큰돈을 남기는 것이 기업의 큰 목표이지만 사람을 잃게 만드는 큰 돈은 결국 그 돈만큼의 손해를 가져오기 마련입니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영신홍삼! 이것이야말로 영신홍삼이 추구는 기업관일 것입니다.



인삼재배 과정! 과정 하나하나 정성으로 가꾸고 있습니다.


영신홍삼의 인삼은 깊은 산중에서 자라 실뿌리 하나라도 다치지 않도록 조심에 조심을 기하여 정성으로, 이 한포기의 인삼이 누군가의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길러내고 있습니다.



명품인삼이 자라는 금산! 하늘의 뜻을 받아 땅의 기운으로 기릅니다.


일교차가 심하고 인삼재배에 천혜조건을 갖춘 금산에서 자란 영신인삼으로 만든 홍삼은 약리작용이 상 수준에 다다른다는 7월부터 채취하기 때문에 사포닌 함량이 높고, 약효성분 또한 매우 뛰어납니다.



가업을 잇는 노하우! 전통 인삼재배 장인의 정신을 잊지 않습니다.


금산영신홍삼은 인삼예정지를 선정하는 단계에서부터 인삼을 접는 마지막 단계까지의 전통적인 인삼 재배 및 가공까지의 과정을 토대로 현대의 과학적인 농법을 가미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인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인삼중의 인삼! 대한민국 명품 인삼의 이름, 금산인삼입니다.


옛부터 인삼중에서 최상품으로 여겨져온 백제인삼의 맥을 잇는 금산인삼은 여러면에서 산삼과 가장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산인삼은 항암성분 등 약리활성이 우수한 다양한 성분과 사포닌이 함량된 1500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