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정 대표 인터뷰 "지역과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이 꿈!"


전북 완주군 동상면의 특산품인 감을 이용해 감식초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영농조합 ‘동상면사람들'은 오랜기간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쌓아 오고 있는 지역의 우수 식품기업이다.



동상면 사람들의 자랑! 고종시로 만드는 유기농 감식초!


동상유기농감식초의 원료가 되는 고종시라는 감나무의 특성부터 설명을 하자면 씨가 없고 당도가 높아서 고종황제께 진상했다는 내용은 대략 아는분들은 아시는내용.



무공해 무농약 유기농 재배! 껍질째 먹어도 안심이예요~


자연이 훼손되지 않고 살아있는 완주의 자연속에서 무공해 무농약 유기농 재배를 하기 때문에 그냥 껍질째 먹어도 아주 맛납니다. 곶감으로 먹으면 더 맛이 난다 합니다



자연이 키우는 자연농법! 동성산 깊은 숲속이 농장입니다.


인위적으로 땅을 다져 만든 농장이 아닙니다. 산속 그대로 비탈지면 비탈진 대로 야생에 가장 가깝게 기르는 감입니다.



친환경 농산물 인증. 더욱 더 건강한 농사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친환경 인증은 한 번 받고 끝나는 것도 아니고 인증절차를 거치려면 꽤 까롭습니다. 그래도 유기농사를 하는 농부라면 꼭 거쳐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전통식품 품질인증! 우리 농산물을 건강한 식품으로 제조합니다.


전통식품인증은 우리 토종 농산물을 건강하게 재배하고 이를 원료로 건강한 전통식품을 가공하는 업체에게 주어지는 인증서입니다.



클린 사업장 인정! 깨끗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제조합니다.


2011년 3월 25일, 영농조합법인 동상면사람들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CLEAN 사업장 인정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깨끗한 환경에서 가장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북 농식품 및 아이디어 가공식품 컨텐스트 대상 수상

동상면사람들이 만든 오크통 숙성 프리미엄 감식초가 제 1 회 전북 농식품 및 아이디어 가공제품 콘테스트에서 아이디어 가공제품 분야 “1 등 대상 ” 을 받았습니다



동상 유기농 감잎차 분석결과 /월등한 성분이 확인되었습니다.

1kg에 1832mg!! 이 수치는 사과의 300배, 귤의 40배, 레몬의 20배나 많은 양입니다~~ 저희도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살림 가을걷이 한마당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본 관광객들도 개복숭아 음료를 마시고 아주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앞으로 출시예정인 개복숭아 음료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바른생협 회원님들 생산지 견학/하루가 짧아요!


9 월 24 일 바른생활협동조합 회원님들께서 우리 영농조합법인 동상면사람들을 방문하셔서 생산지 견학을 하셨습니다 . 방문 전 9 월 23 일부터 25 일 사이 열린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에 들러 다양한 행사를 둘러보았습니다



전라북도 김완주 도지사께서 방문하셨어요~


이날 모인 완주군의 주요 가공식품 생산자들과 전북 식품관련 기관이 함께 자리해서 지역의 식품산업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전주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 참가/저희 제품을 출품했습니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 제9회 전주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에 영농조합법인 동상면사람들의 제품을 선보이고 왔습니다.



동상면의 겨울준비/감덕에 널어놓은 그림같은 곶감들!


서울촌놈이 동상면 산골에 산지 이제 64일 쯤 됩니다.^^ 이곳 동상면도 이제 겨울준비가 한창입니다. 늦가을에 따서 감덕에 널어놓은 감도 이제 조금씩 곶감이 되어갑니다